홍보센터
포토뉴스
aT 김재수 사장은 1월 9일 강원도 강릉시 농업기술센터에서 ‘세계경제와 우리농업'을 주제로 특강을 실시하고 나서 화훼 및 파프리카 재배농가를 현장방문한 뒤 aT강원지사를 들러 업무보고를 받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1.JPG
72.3828125KB2.JPG
139.0947265625KB3.JPG
130.568359375KBSAM_1787 (Large).JPG
81.970703125KB홍보팀 고정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