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포토뉴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11월 3일 aT센터에서 ‘유기가공식품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주제로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식품소비패턴의 키워드로 부상하는 ‘유기식품’의 가치와 발전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다.
3_resized.JPG
323.0009765625KB5_resized.JPG
321.9033203125KB4_resized.JPG
276.90234375KB1_resized.JPG
224.021484375KB홍보팀 고정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