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 홍보센터

  • 포토뉴스

포토뉴스

aT,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와 업무협약 체결

게시글 정보
작성일: Thu Jun 14 15:20:53 KST 2012
조회수: 1166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와 (사)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회장 김연화)는 6월 14일 서울 명동 서울로얄호텔에서 소비자와 농수산식품 생산자, 유통인이 상생할 수 있는 농식품 유통시장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aT,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와 업무협약 체결 이미지 aT,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와 업무협약 체결 이미지 aT,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와 업무협약 체결 이미지 aT,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와 업무협약 체결 이미지

첨부파일

작성자

홍보팀 고정태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업무담당자
  • • 담당부서 : 홍보실
  • • 문의전화 : 061-931-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