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포토뉴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와 (사)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회장 김연화)는 6월 14일 서울 명동 서울로얄호텔에서 소비자와 농수산식품 생산자, 유통인이 상생할 수 있는 농식품 유통시장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3_resized.JPG
309.6787109375KB7_resized.JPG
285.5078125KB2_resized.JPG
220.7470703125KB5_resized.JPG
302.92578125KB홍보팀 고정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