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포토뉴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5월 23일 농수산식품 수출 확대 등을 위해 충북도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측은 지역 농식품 수출 확대, 수급안정, 유통개선, 식품산업 활성화 촉진 등을 협력키로 했다.
1_resized.JPG
320.3876953125KB11_resized.JPG
295.1240234375KB홍보팀 고정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