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포토뉴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김재수 사장은 2월 16일 경상북도 도청 회의실에서 김관용 도지사와 ‘경북 지역 농식품 수출 확대 및 유통개선, 식품산업 활성화 촉진을 위한 업무협력약정(MOU)’을 체결했다.
3_resized.JPG
335.8984375KB6_resized.JPG
286.7958984375KB5_resized.JPG
309.0458984375KB1_resized.JPG
296.044921875KB2_resized.JPG
305.2001953125KB홍보팀 고정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