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센터 전시장 지정용역업체 선정결과 공고
1.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aT센터 전시장 지정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등록신청결과 귀사가 해당분야 등록업체로
선정되었기에 통보하오니 아래 사항을 참고하시어 등록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지정등록기간 : 2011. 1. 1 ~ 2012. 12. 31(2년)
나. 분야별 보증금
ㅇ 계약이행 보증금 (단위 : 천원)
등록분야 |
전시장치 |
전기시설 |
운수‧통관 |
가구‧비품 |
카페트 |
급‧배수 |
가스설비 |
경비 |
장치철거 |
보 증 금 |
10,000 |
10,000 |
10,000 |
10,000 |
10,000 |
5,000 |
10,000 |
15,000 |
10,000 |
ㅇ 납부시기 : 등록계약시 계약이행 보험증권 제출
- 기존업체의 경우 현금을 보증금으로 예치한 업체는 보증금을 보험 증권으로 대체
※ 보증금 환불에 필요한 통장사본 제출(기존 등록업체 만 해당됨)
- 공제조합증권 대체불가
- 1개 업체가 2개 이상 분야에 등록할 경우 분야별로 별도 제출
다. 등록 계약체결 및 등록증 교부
ㅇ 계약체결 기간 : 2010. 12. 16(목) 14:00 ~ 12. 22(수) 16:00 (5일간)
ㅇ 체결장소 : aT센터 운영팀(2층)
ㅇ 구비서류
- 통장사본(해당사항이 있을 경우) 및 보증보험증권 원본 1부.
- 등록시 신고한 인감 또는 사용인감(사용인감계 필요) 지참, 회사명판.
※ 첨부 : 지정용역업체 선정결과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0. 12. 15
농수산물유통공사 aT센터장
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