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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C건립지원센터 운영사업자 선정 재공고
  • 작성일Thu May 08 18:07:43 KST 2014
  • 조회수4319

APC건립지원센터 운영사업자 선정 재공고

  2014년도『농산물산지유통센터(APC)건립지원센터』운영 사업자 선정계획을 다음과 같이 재공고 합니다.

2014년 5월 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

1. 사업목적
○ APC건립 추진단계별 건설을 지원함으로써 APC건립지원사업의 예산 적기집행 및 사업의 효율성 제고
○ APC건립사업자 및 지자체 담당 공무원을 대상으로 사업부지 및 실시설계, 각종 인․허가사항, 시공업체 입찰 선정, 기계설비, 토목공사 등 건립 전 분야의 종합 지원서비스 기능 수행

2. 사업대상자 및 지원내용

○ 사업 대상자
  - APC건립의 전반적인 컨설팅과 설계, 기계․설비, 토목공사, 시공업체 입찰선정 절차 및 협상에의한계약 등 전문적인 업무수행이 가능한 농산물 산지유통 관련단체(협회, 전문 컨설팅 법인 등)
○ 주요 사업내용
  - APC건립 추진상의 애로상담 및 해결, 건립단계별 기술 자문․컨설팅, APC건설실무교육 및 워크숍, APC건립 절차 및 서식 정보제공 등

3. 사업자 선정

○ 관련분야 전문가 7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회의 센터 운영계획 및 사무국 운영안 등 제안서 평가
○ 제안서 설명(10분) 및 질의응답(20분) 후 배점한도 100점의 85%(85점) 이상인 적격 사업자 중 고득점 1개 사업자 선정
○ 선정평가는 5월말 실시(별도 공지)

4. 사업신청 접수

○ 제출서류 :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제안서(센터 운영계획 등 포함) 9부
○ 접수기간 : 2014. 5. 12 ~ 2014. 5. 22 16:00까지
○ 접수방법 : E-mail(mmahn@at.or.kr, akiggang@at.or.kr) 제출

※ 본 공고문의 세부내용은 aT 홈페이지(http://www.at.or.kr)에 게시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aT 산지유통팀(02-6300-147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작성자

산지유통팀 안만물 (061-931-10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