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문인식 전자입찰 설명회 개최 안내
'13년 4월 1일부터 지문인식 전자입찰 시스템이 도입됨에 따라 아래와 같이 설명회를 개최하오니 참석희망업체는 3.18(월) 까지 유선으로 참석여부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일시 : 2013. 3. 20(수) 10:30 ~ / aT센터 3층 세계로룸I․Ⅱ
2. 내용 : 지문인식 전자입찰 참여방법 안내
3. 참가대상 : 국영무역 ․ 수입권공매 ․ 양특구매 입찰 참가업체 중 설명회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
4.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채소특작팀 과장 김성진(02-6300-1233), 두류관리팀 과장 홍준(02-6300-1245), 미곡관리팀 과장 박지화(02-6300-1215)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비축관리팀 전이림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공공급식부 / 문의전화 : 02-6300-1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