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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오프라인 결합한 ‘농식품 O2O’ 시범거래 실시

게시글 정보
작성일: Fri Nov 10 13:25:58 KST 2017
조회수: 933

- 농식품부·aT, O2O 시범거래로 농가 온라인 판로확대 방안 모색 -


□ 농림축산식품부(장관 김영록)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여인홍)는 11월 10일(금) 경기도 수원 홈플러스 내 위치한 외식업체 로슬로에서 농식품 온라인-오프라인 연계(O2O) 전시관을 설치하고 시범운영을 실시한다.

 ○ 농식품 O2O 거래란 온라인으로 농식품을 구매하려는 잠재고객들에게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상품 체험기회와 상세정보를 제공하는 것이다.


□ 식당을 방문한 고객은 전시된 상품을 직접 보고, 상품의 QR코드나 증강현실 AR마커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해 상품정보 페이지와 생산정보 동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매장전용 스탬프 앱을 설치해 가입하면 전시된 상품을 모바일로 바로 구매할 수도 있다.


□ O2O 시범거래는 농가의 우수 농식품 판로확대 방안 모색을 위해 시범적으로 실시되며, 수도권 내 식당과 카페 등 3곳에서 한시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 이날 행사에 참석한 조해영 aT 유통이사는 “이번 시범거래를 계기로 O2O 서비스가 활성화 된 전자나 의류 산업처럼 농식품 분야에서도 새로운 기술 적용이 더욱 확산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첨부파일

  • HWP

    171110_(보도자료) 농식품 O2O시범거래 실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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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171110 농식품 O2O 시범거래 실시(왼쪽부터 조해영 aT 유통이사, 배성우 로슬로 대표).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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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JPG

    2. 171110 농식품 O2O 시범거래 실시(조해영 aT 유통이사).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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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홍보실 박세정

  • 업무담당자
  • • 담당부서 : 홍보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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