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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 정부3.0 농산물유통정보서비스 수요자 중심으로 새 단장”
  • 작성일Tue Mar 22 17:18:52 KST 2016
  • 조회수1051

- KAMIS 정보서비스(웹·모바일) 고객 니즈 고려한 실용적 개선 -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김재수, 이하 aT)는 고객의 정보 활용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농산물유통정보(KAMIS) 서비스(웹·모바일) 리뉴얼을 실시했다.

□ aT는 그동안 농산물유통정보(KAMIS) 서비스가 공급자 중심의 정보의 전달 기능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판단, 수요자의 실질적인 정보 활용에 초점을 맞춰 디자인 및 정보서비스를 대폭 개선하였다.


  ◦ KAMIS BI를 리뉴얼하고 홈페이지 메인화면에 가격정보 외에 알뜰장보기 물가 등 인기 있는 콘텐츠를
    배치하여 정보의 접근성을 개선하였고,


  ◦ 외식업체 업종별 관심품목 콘텐츠를 새로 구축하여 외식업종의 정보 지원력을 강화하고, 가격정보DB의
    Open API 온라인서비스를 통해 정부3.0 정보 개방을 적극 실현하였다.


□ aT는 이번 농산물유통정보서비스의 개편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신규 비즈니스 창출 등에 농산물유통정보가 많이 활용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 aT 김동열 유통이사는 “농산물유통정보(KAMIS) 서비스가 고객과 한층 더 가까워지고,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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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홍보실 박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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