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소셜네트워크 바로가기

로그인 및 영문버전

list

상단메뉴

홍보센터
“aT,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추석 명절”
  • 작성일Thu Sep 04 10:46:42 KST 2014
  • 조회수1318

- aT 임직원이 전국 소외계층 찾아 후원금 전달하며 위로 방문-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전국 50여 개소의 사회복지시설을 찾아가 생필품과 온누리 상품권 등을 전달하면서 소외계층과 함께 하는 명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이번 행사는 소외계층의 소외감이 더 커질 우려가 있는 이번 명절을 기점으로 약 2주에 걸쳐 본사와 전국의 11개 지역본부ㆍ지사가 함께 진행하고 있다.

□ 특히, aT에서는 단순한 물품 지원 뿐만이 아니라 어르신들의 말벗이 되어 명절의 기쁨을 나누거나 소외계층 어린이들의 일일 교사가 되어 공부를 돕는 등 단순 이벤트성 기부에 그치지 않고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 이와 함께 일회성 행사가 아닌 지속적인 지원 활동을 통해 소외계층이 안정적으로 생활기반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주안점을 두고 있으며, aT 임직원과 복지시설 거주자 간의 유대관계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 aT 김재수 사장은 “명절은 나 혼자만이 아닌 우리 모두가 함께 즐겨야하는 것으로 이번 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을 돕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온 국민이 함께 행복한 명절을 만들기 위해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이 더욱 필요하다”고 강조하였다.

첨부파일
작성자

홍보실 고혁성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홍보실 / 문의전화 : 061-931-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