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외식기업의 필리핀 및 동남아시아 진출 지원
□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국내 외식기업의 필리핀 및 동남아시아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다음달 10월 24(목)~25(금) 에 필리핀 마닐라에서 개최하는 “해외 프랜차이즈 바이어 방문상담회”에 참가할 국내 외식업체를 9.27(금)까지 모집한다.
□ 상담회는 필리핀 및 동남아시아 지역의 바이어들과 1:1 비즈니스 매칭 상담 기회를 제공하며, 현지에 진출한 국내 외식기업 및 유망 상권 견학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동남아시아 및 해외진출을 추진하고 있는 외식기업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 모집업체 수는 10개 내외이며, 참가 지원업체로 선정되면 항공료 및 숙박비(70%), 통역과 함께 상담장 임차비, 장치비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 모집대상은 국내에서 외식사업을 하면서 해외 외식시장 진출을 하고 있거나 또는 진출하고자 하는 외식기업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 신청을 희망하는 국내 외식업체들은 aT 홈페이지(www.at.or.kr)에서 신청서 및 제출서류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9.27(금)까지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aT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외식진흥팀(02-6300-1758)으로 문의하면 된다.
홍보실 고정태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홍보실 / 문의전화 : 061-931-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