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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클레임 대응기법 과정’야간교육 실시
  • 작성일Fri Jun 28 08:12:10 KST 2013
  • 조회수1195

서울 양재동 aT센터, 7월 8~9일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오는 7월 8일에서 10일까지 3일간 서울 양재동 aT센터 세계로룸에서 ‘식품클레임 대응기법’ 야간교육을 실시한다.

□ 이 교육 과정은 본래 주간에 8시간 동안 행해지던 과정으로 교육수요가 매우 높은 인기과정이다. 평소 교육을 받고 싶어도 업무로 인해 참여가 어려웠던 교육희망자를 위해 특별히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야간 교육으로 진행된다.

□ 교육내용은 1일차에 ‘고객클레임의 대응기법’, 2일차에 ‘식품기업의 클레임과 PL’, 3일차에 식품기업의 클레임 대응전략‘에 대하여 다루며, 교육 중 실제 사례연구를 통해 실무자가 지녀야 할 이론적 지식은 물론 구체적인 대응방법까지 익힐 수 있기 때문에 높은 만족도를 보이는 교육이다.

□ 주요교육대상은 식품제조․가공․유통업체 및 농어업 법인 임직원, 고객상담 업무 담당자 등으로 고용보험을 납부하는 재직근로자에 한한다. 3일에 거쳐 총 8시간동안 행해지며 교육비 12만원 중 90%이상 국고에서 지원되어 1만원의 자부담금으로 참가할 수 있다.

□ 보다 자세한 사항은 aT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식품교육팀(031-400-3537)으로 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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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홍보실 고정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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