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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식품, 마카오 시장 본격진출”
  • 작성일Mon Jun 18 09:13:21 KST 2012
  • 조회수2162

aT, 신시장 개척을 위해 마카오에서 특판행사 개최


□ 농림수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마카오 신규시장 개척을 위해 6월 30일까지 현지 대형유통업체와 연계한 판촉행사를 개최한다.


□ 마카오는 홍콩과 인접해있으나 한국식품 진입은 아직 초기단계로 이번이 한국식품 최초의 판촉행사이다. aT 홍콩지사는 홍콩·마카오 권역에서 한국식품의 확대기반을 조성하기 위해 마카오 현지 최대 유통업체인 Royal Supermarket(현지상호 : 來來)과 연계한 판촉행사를 추진하게 됐다.


□ 마카오 내 Royal Supermarket 전체 27개 매장에서 김치, 조미김, 스낵, 음료, 주류 등 가공식품 60여개를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하며, 행사장에서 주요품목 시식행사로 현지소비자에게 한국식품을 알릴 계획이다.


□ 마카오 시장은 신선과실류, 인삼류를 비롯해 주류와 스낵류 등 가공식품 수출이 점차 증가세를 나타내는 시장으로, 지난해 84만달러의 수출실적을 기록했다.


□ 김재수 aT 사장은 “앞으로도 한류를 활용한 공격적인 중화권 시장진출을 추진할 것”이라면서 “이번 판촉행사를 통해 한국 농식품이 마카오 시장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수요도 더욱 늘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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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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