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소셜네트워크 바로가기

로그인 및 영문버전

list

상단메뉴

홍보센터
aT, 백혈병 및 혈액암 환우 위한 후원금 전달
  • 작성일Thu Jun 14 10:00:09 KST 2012
  • 조회수1613

한국혈액암협회에 치료비 4,000만원 및 헌혈증 기증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가 15일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에서 백혈병 및 혈액암 환우를 돕기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갖고, 한국혈액암협회에 4,000만원을 전달한다. 


□ aT 허훈무 부사장과 한국혈액암협회 장태평 회장, 서울성모병원 조혈모세포이식센터 이종욱 센터장이 참석한 가운데 치료비 및 임직원들의 헌혈로 모은 헌혈증(93매)을 전달하고, 직접 병실을 방문하여 힘겨운 병마와 싸우고 있는 환우들의 치료의지를 북돋아 줄 예정이다. aT는 한국혈액암협회와 2006년 후원협약을 체결하고, 매년 정기적으로 후원해 오고 있다.


□ aT는 그동안 다문화가족을 위한 다문화사랑나누미 파견, 소년소녀가장 장학금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해 왔다. 특히 올해는 농수산식품기업지원센터를 통한 영세업체 종합지원, aT센터를 활용한 농업인과 저소득층 결혼식 지원, 화훼공판장을 통한 장애인 꽃가게 창업 지원 등 수행사업과 연계한 사회공헌활동 추진에 중점을 두고 있다.


□ 허훈무 aT 부사장은 “올해에는 전남대 화순병원, 계명대 동산병원에도 치료비를 전달하는 등 농어촌 지역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단순한 보여주기식 활동이 아니라 aT가 잘 할 수 있는 부분을 특화시켜 소외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첨부파일
작성자

관 **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홍보실 / 문의전화 : 061-931-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