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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식품, 동남아시장 유통네트워크 확대
  • 작성일Thu Apr 26 09:25:52 KST 2012
  • 조회수1866

aT, 태국 The Mall Group과 업무협약 체결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27일 태국 대형유통업체 ‘The Mall Group’과 한국식품의 안정적인 공급 등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

 

□ 이번 업무협약은 한국산 농식품의 취급 확대 및 상품개발 등에 대한 것으로 양측은 앞으로 식품 유통정보 교환, 유망상품 개발, 수출업체 알선 등에 협력하며 소비 확대를 위해 한국식품 판촉전개최 지원에도 긴밀히 협력할 계획이다.

 

□ 태국의 대표적인 대형유통그룹인 ‘The Mall Group’은 태국 내 9개 백화점을 운영 중이며, 고급제품의 판매처로 브랜드 이미지가 높다. 현재 ‘The Mall Group’의 K-Village 점포에 한국식품 상설코너가 운영되고 있으며 이번 업무협약과 동시에 한국식품 종합판촉전을 개최한다. 앞으로도 정기적인 판촉행사 개최를 통해 한국식품의 입점을 지속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다.

 

□ 김재수 aT 사장은 “이번 태국 지역 유통망 확보를 계기로 앞으로 한국식품을 동남아 시장 전역에 수출할 계획”이라면서 “대형유통업체와의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한국 농식품의 안정적인 판로망을 확보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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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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