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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년도 밭작물브랜드 경영체 선정계획 공고
  • 작성일Tue Jan 29 17:34:35 KST 2008
  • 조회수6451

 

2008년도 밭작물브랜드 경영체 선정계획 공고


     2008년도 밭작물브랜드 경영체 선정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08년 1월 30일

   농수산물유통공사 사장

 


1. 선정목적

 ○ 농산물 시장개방 확대와 대형유통업체의 성장 등 새로운 유통환경 변화에 대응하여 밭작물의 상품화를 통한 농가소득 제고를 위해 밭작물브랜드 경영체를 규모화·조직화하여 수매, 가공, 판매 등의 마케팅 역량을 갖춘 주산지의 핵심주체로 육성

2. 신청자격 및 요건

 가. 대상조직

  ○ 브랜드 경영체 : 콩, 감자, 고구마, 옥수수, 기타 밭작물의 품목조직·생산자단체·대량수요업체가 참여하는 사업법인(책임경영체제 및 독립채산 형태를 갖춘 독립법인)

   사업신청 당시 독립법인이 아닌 경우에는 법인설립 추진계획 제시


나. 지원개소수 및 사업비

  ○ 지원대상 개소수 : 9개소

  ○ 사업비 : 9,225백만원(국고 : 3,825, 지방비 : 3,600, 자부담 : 1,800)


3. 신청 및 선정방법

 가. 신청방법

  ○ 브랜드 경영체

   - 브랜드 경영체는 ";밭작물브랜드 육성사업 예비신청서(붙임 1) 밭작물브랜드 육성사업 신청서(붙임 2)」를 작성하여 시·군에 제출

  ○ 지자체(시·군/시·도)

   - 시·군은 브랜드 경영체가 제출한 사업신청서(예비신청서 및 본 신청서)를 검토하고 밭작물 브랜드 육성 종합계획서(붙임 4)를 작성하여 시·도에 제출, 시·도는 각 조직별 신청서, 사업계획서를 취합하여 농림부에 일괄 제출

 나. 신청서 제출기한 : 2008. 2. 29(금) 18:00

 다. 접수처 : 농림부 농산경영과

  ○ 주 소 : 경기도 과천시 관문로 88번지(중앙동 1번지)

 라. 신청서류

  ① 밭작물 브랜드 육성사업 신청서(붙임 2)

  ② 사업계획서(붙임 3)

  ③ 공개발표평가 설명 파워포인트 자료(추후 별도 제출)

  ④ 지방자체단체 및 관계기관의 협약서

  ⑤ 최근 3년간 사업실적 및 증빙자료

  ⑥ 브랜드경영체 및 참여기관(조직) 법인등기부 등본 사본 각 1부

   ※ ⑤, ⑥항은 사업신청 당시 독립법인만 해당(독립법인을 추진중인 경영체는 참여기관(조직) 자료 제출)

 마. 선정방법

  ○ 사업자선정의 공정성, 객관성, 전문성 확보를 위해 전문평가단(평가위원 5~7명)을 구성하고 다단계 평가 실시

  ○ 평가는 전문평가단이 「밭작물브랜드육성사업 심사평가표 」(붙임 4)에 의한 평가실시

   - 1단계 서면평가 : 총점 100점 기준으로 70점이하는 선정사업자에서 제외

   - 2단계 현장평가 : 사업계획서 등 주요사항 확인 현장평가 실시

   - 3단계 공개발표평가 : 사업자의 발표 및 질의응답 후 사업계획의 수행능력 등을 평가하여 총점 100점 기준으로 70점 이하는 선정사업자에서 제외

  ○ 비공개 서면평가 및 공개발표 평가의 점수를 종합(가중치 : 서면평가 40%, 공개발표평가 60%)하여 사업대상 순위결정

  ○ 사업추진심의회(농림부)를 통하여 사업대상자를 최종 확정


본 공고문 내용, 신청서 양식, 사업계획서 양식(한글파일)은 농림부(http://www.maf.go.kr/)
농수산물유통공사(
http://www.at.or.kr/)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으며 사업계획서 작성,
사업신청 등 기타 사항은 농림부 농산경영과(02-500-1775~6) 및 농수산물유통공사
유통기획부 (02-6300-158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 밭작물브랜드육성사업 신청서.hwp
  • 밭작물브랜드육성사업 심사평가표.hwp
  • 지자체의 밭작물 브랜드 육성계획서.hwp
  • 밭작물브랜드육성사업 예비신청서.hwp
작성자

유통정보팀 김상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