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년 산지유통시설지원사업자 선정 안내
유통환경 변화에 대응하여 주산지별로 품목 특성에 맞는 규모화 및 현대화된 산지유통시설을 지원하여 농산물 생산·유통 계열화의 거점으로 육성하기 위한 `16년 산지유통시설지원사업자 선정 계획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가. 산지유통시설지원사업 예비신청 절차
◦ 제출서류 : 산지유통시설지원사업 예비 신청서, APC 신청 기본요건 점검표
◦ 제 출 처 : 시·군(사업자, `14. 12. 31) → 시·도(시·군, 1. 10) → aT(시·도, 1. 15)
※ 해당 지자체의 산지유통종합계획 선정 여부(신청 사업자가 시설지원계획 내 포함되어야 함) 및 종합계획 이행실태
연차 평가 결과, 사업자의 산지유통활성화사업자(참여조직 포함) 선정 여부를 반드시 확인
나. 산지유통시설지원사업 신청 및 선정 절차
◦ 제출서류 : 사업신청서류(사업계획서 외 10종), 조직화취급액 실적, 농정심의회 및 투융자심의 결과 등 기본요건 충족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증빙자료
* (붙임 5) 사업시행지침 p.8~10 참고
◦ 제출방법 : 사업신청서류 A4 제본 제출 및 agrix ‘사업신청’ 등록
◦ 제 출 처 : 시·군(사업자, 6. 5) → 시·도(시·군, 6. 10) → aT(시·도, 6. 15) 및 agrix 사업신청
* 주소 : 전남 나주시 문화로 227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10층 유통조성처 산지유통팀
◦ 선정절차 : 기본요건 검토(aT, 6월말) → 서면평가(전문평가단, 7월 중순) → 발표평가(전문평가단, 7월 중순)
→ 예비사업자 선정(aT, 7월말) → 사업비 심의·조정(APC건립지원단, 9월) → 사업비 가내시(농식품부, 10월 중순)
→ 사업자 확정(`15.1월초)
※ 세부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붙임 : 1. 산지유통시설지원사업 예비 신청서 양식
2. APC 신청 기본요건 점검표
3. 세부사업비 산출내역서 양식
4. (참고)산지유통시설지원사업 시행지침
5. 산지유통시설지원사업계획서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