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센터 편의시설 임차인 모집 공고
1. 시설개요 
 ◦ 위 치 :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27 aT센터(양재동 꽃시장 옆) 
 ◦ 규 모 : 지상 15층 지하 3층 (연면적 59,103.85㎡/17,879평) 
 ◦ 주요시설 : 전시장, 회의실, 수출상사관, 편의시설, 주차장(600대) 등
2. 모집방법 : 공개경쟁입찰
3. 대상시설 : aT센터내 지하1층 편의매장 : 37㎡(전용면적)
4. 모집업종 : 안경점, 악세사리 전문점, 휴대폰 전문점, 렌탈점(전시장 관련 물품대여 및 판매), 한의원, 내과, 안과, 외과, 치과, 이비인후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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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재 aT센터 내 입주 업종   | 
5. 입찰 참가자격 
 ◦ 입찰보증금을 예치한 자 
 ◦ aT센터가 제시하는 입찰 자격을 충족하는 자 
 ◦ 공고일 현재 모집업종으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자 또는 모집업종으로 과거 1년 이상 매장을 운영하여 소득 실적이 있는 자 
 ◦ 해당업종 관련 시설물 설치 및 인·허가 사항 등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시설투자 능력이 있고 재무상태가 건전한자 
 ◦ 입찰자 명의로 해당업종을 개설하여 운영할 수 있는 자 
  ※ 첨부서류 : 입찰 제출서류 참고 
 
6. 임대조건 
 ◦ 임대기간 : 계약체결일 ~ 2014.12.31 
 ◦ 임 대 료 : 임대보증금 + 월임대료 
  - 임대료는 실입주일 또는 임대차계약서에 명시된 계약 일을 기준으로 부과하며, 매년 물가상승률 등을 감안하여 조정할 수 있음 
 
7. 입찰실시 방법
가. 입찰방식 : 공개경쟁입찰에 의한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 낙찰 방식 
 나. 입찰금액(임대보증금 + 임대료) 
  ◦ 임대보증금 : 입찰금액의 25% 
  ◦ 임대료 : 입찰금액의 75%를 연리 15%로 환산하여 12개월로 분할한 금액(부가세 별도) 
    ※ 기본관리비 및 추가관리비는 별도 징수
다 입찰보증금 납부 및 환불 
  (1) 입찰보증금 납부 
    (가)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금액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나) 납부방법 
      ① 현금 납부시 
        ◦ 입찰시작 1시간 전까지 아래의 aT센터 구좌로 무통장 입금 
        - 은행명 : 농협(중앙회) / 계좌번호 : 1087-01-000074 / 수취인 : aT센터 
        ※ 입금자 명의는 반드시 입찰자 명의로 입금하여야 하고, 입찰 등록시 무통장입금증 제출(무통장입금표 미제출시 입찰 등록 불가)
      ② 보증보험증권 납부시 
        ◦ 입찰등록 시 제출(보증기간 : 입찰일로부터 1개월 이상임) 
    (2) 입찰보증금 환불 
      ◦ 입찰보증금은 입찰 익일에 입찰등록 시 입찰자가 제출한 “입찰보증금 반환청구서”에 따라 환불
라. 입찰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② 편의시설 임차입찰서 
  ③ 인감도장 및 인감증명서 
  ④ 입찰자 주민등록증, 해당 면허증(안경사 면허증, 의원별 해당 의료 면허증) 
  ⑤ 입찰보증금 무통장 입금증(또는 보증보험회사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⑥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⑦ 소득금액증명원(과거 운영자에 한함) 
  ⑧ 입찰보증금반환청구소(현금납부자에 한함) 
  ⑨ 위임장(대리인 참가시)
마. 입찰 등록 : ‘14.01.24(금), 14:00~14:30 (입찰시간 1시간 전부터 30분전까지) 
  ※ 입찰시간 30분전(입찰장 시계 기준)에 입찰등록장 출입문을 폐쇄함
※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2. 입찰보증금 반환 청구서 
 3. 편의시설 임차 입찰서(견본) 
 4. aT센터 편의시설(매장) 사업계획서 
 5. 위임장
운영팀 남동현 (02-6300-14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