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소셜네트워크 바로가기

로그인 및 영문버전

list

상단메뉴

홍보센터
`15년 산지유통시설지원사업자 선정 안내
  • 작성일Tue Jan 14 09:35:11 KST 2014
  • 조회수3594

`15년 산지유통시설지원사업자 선정 안내

  유통환경 변화에 대응하여 주산지별로 품목 특성에 맞는 규모화 및 현대화된 산지유통시설을 지원하여 농산물 생산·유통 계열화의 거점으로 육성하기 위한 `15년 산지유통시설지원사업자 선정 계획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 산지유통시설지원사업 예비신청 절차
  ◦ 제출서류 : 산지유통시설지원사업 예비 신청서, APC 신청 기본요건 점검표
  ◦ 제 출 처 : 시·군(사업자, 2. 14) → 시·도(시·군, 2. 21) → aT(시·도, 2. 28)


□ 산지유통시설지원사업 신청 및 선정 절차

  ◦ 제출서류 : 사업신청서류(사업계획서 외 10종), 사업부지 확보 증빙서류, 기본설계
  ◦ 제 출 처 : 시·군(사업자, 6. 5) → 시·도(시·군, 6. 10) → aT(시·도, 6. 15)
  ◦ 선정절차 : 기본요건 검토(aT, 6월말) → 서면평가(전문평가단, 7월초) → 발표평가(전문평가단, 7월중순) → 예비사업자 선정(aT, 7월말) → 사업비 심의·조정(APC건립지원센터, 9월) → 사업비 가내시(농식품부, 10월중순) → 사업자 확정(`15.1월초)


붙임 : 1. 산지유통시설지원사업 예비 신청서 양식

          2. APC 신청 기본요건 점검표
          3. 산지유통시설지원사업계획서 양식
          4. 세부사업비 산출내역서 양식

첨부파일
  • 산지유통시설지원사업 예비신청서.hwp
  • APC 신청 기본요건 점검표.hwp
  • (양식)'15년 산지유통시설지원사업계획서.hwp
  • (양식)세부사업비산출내역서.xlsx
작성자

산지유통팀 이보령 (061-931-1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