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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WTO·FTA 실수요자배정(수입권배분) 물량 반납 안내(~6.30, 월)
  • 작성일Fri May 30 14:55:12 KST 2025
  • 조회수25

안녕하세요, 2025년 WTO·FTA 실수요자배정(수입권배분) 물량 배분업체 대상으로 안내드립니다.
 
금년 초에 배분받은 물량 중 반납이 필요한 물량이 있는 업체는 6.30(월)까지 첨부1(WTO), 첨부2(FTA)의 반납신청서를 작성하시어
첨부3의 품목별 담당자 메일로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반납신청기한 : '25. 6. 30(월)   * 반납신청기한 이후 반납불가
 
 2. 제출방법 : 첨부파일 반납요청서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
 
 3. 품목별 담당자 연락처 및 이메일은 붙임파일3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참고 > 
 배분업체의 의무
ㅇ 수입권을 배분받은 업체는 2025.12.31까지 품목별·업체별 배정물량의 95% 이상 수입해야 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이행하지 않을 경우 차년도 최초 배분에서 제외함
* 수입신고는 `25.12.31까지 하고 `26.1.20까지 통관(수입신고 수리) 완료해야 함
 
□ 배분물량 중 미이행 예상 물량은 `25.6.30(월)까지 반납(양식) 작성 및 직인날인(서명) 후 담당자 메일로 송부해야 하며,
기한 내 반납물량은 수입 이행률 산정 시 모수에서 제외함
 
자세한 내용은 aTbid 사이트의 "25년 WTO FTA TRQ 실수요자배정 결과('25.2.14)" 공고문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붙임3의 품목별 담당자 연락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작성자

수급사업부 박상욱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수급사업부 / 문의전화 : 061-931-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