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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 영국 대형유통업체 연계 판촉전 개최
  • 작성일Mon Aug 09 09:42:38 KST 2010
  • 조회수3091

 - ";면류, 스낵류 등 핵심 상설코너 입점될 것"; -

 

□ 라면, 스낵 등 우리 농식품이 영국 대형마트의 핵심 코너에 입점될 전망이다.

□ 농림수산식품부와 aT(농수산물유통공사, 사장 윤장배)는 영국 리테일러 마켓 2위인 대형유통업체 ';ASDA';와 연계해 한국 농식품 종합판촉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7월부터 시작된 이번 행사는 8월말까지 한국 농식품으로는 유럽 최초로 지역별 하이퍼마켓 30개 매장에서 릴레이로 개최될 예정이다.

□ 이번 판촉전은 한국 식품의 영국 내 인지도를 높이고 주류시장 진출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실제로 판촉전을 통해 선보이고 있는 면류, 알로에음료, 김, 스낵류 등 20여 가지의 품목은 현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aT의 유럽지사인 로테르담 aT센터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한국 식품은 ASDA의 아시안 섹션 전체매출의 65%를 상회하고, 특히 면류와 스낵류 등은 영국 전역의 ASDA 핵심 상설코너에 입점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 변동헌 로테르담aT센터 지사장은 ";한국 식품의 ASDA 입점을 토대로 독일과 프랑스, 동유럽 등 다른 유럽 국가의 대형유통업체에도 진출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면서 ";종합상사형 마케팅 전략을 펼친다면 유럽 지역도 주류시장을 통한 대량 수출이 가능할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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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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