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T공부방'; 개설 등 사회공헌활동 대폭 강화 -
□ aT(농수산물유통공사, 사장 윤장배)는 6일 서초구 내 소년소녀가장 등 어려운 환경의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한다.
□ 이번에 장학금을 받은 청소년들은 대부분 부모님과 함께 생활하지 못하는 위탁가정의 중학교 이하 학생들이다. aT는 서초구청으로부터 추천받은 12명의 관내 청소년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기로 했다.
□ aT는 올해를 사회적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원년으로 삼고, 사회공헌활동 예산을 대폭 확대했다. 이에 따라 청소년 장학금 지원 외에도 다양한 신규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특히,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학습지도를 위해 aT 신입사원들을 중심으로 ';aT공부방';을 개설할 예정이다. 이들은 학습지도 및 다양한 교류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의 학업과 정서발달을 지원하게 된다.
□ 이번 aT 장학금을 지원받게 된 한 모군은 ";경제적으로나 심적으로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면서 ";희망을 잃지 않고 열심히 노력해서 남을 도울 수 있는 어른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 윤장배 aT 사장은 ";장학금 지원과 공부방 개설 등 청소년들이 희망과 용기를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일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관 **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홍보실 / 문의전화 : 061-931-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