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T 농수산물사이버거래소, 추석 선물세트 선보여 -
□ 올해는 추석연휴가 3일로 예년보다 짧아 한 번에 다양한 상품을 쇼핑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 이용객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택배업계는 추석연휴가 짧고 농산물 수확기와 겹쳐 올해 택배선물 물량은 작년보다 20~30% 늘어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 이를 고려해 aT 농수산물사이버거래소(www.eat.co.kr)는 우리 농수산물 판매촉진을 위해 27일까지 순수 국내 명품·친환경 농산물로 구성된 명절선물 특별판매를 실시한다. 명절선물세트는 한우, 굴비, 전복, 버섯, 사과, 배, 홍삼, 한과 등 70여종이다.
□ 농림수산식품부가 선정한 친환경 Best 농가 제품 중에서도 맛과 품질이 뛰어난 친환경 농산물과 전국 각지를 대표하는 명품 농수산물로 구성돼 있다. 모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노트북, 디지털카메라, 농특산물 등 경품이벤트가 진행되며, 30만원 이상의 대량구매고객에게는 구매금액의 10%에 해당하는 상품 및 상품권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 aT 농수산물사이버거래소의 배영훈 소장은 ";짧은 연휴기간에 고향을 찾기 힘든 소비자들이 사이버거래소를 많이 이용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이번 명절 특판은 우리 농수산물 판매 활성화뿐 아니라 인터넷 직거래로 유통비용을 절감해 물가안정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 **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홍보실 / 문의전화 : 061-931-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