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소셜네트워크 바로가기

로그인 및 영문버전

list

상단메뉴

홍보센터
“우리 아이, 식물과 친해지려면?”
  • 작성일Wed May 20 10:39:56 KST 2009
  • 조회수4303

- aT,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 대상 원예교실 운영 -


□ aT 화훼공판장에서 상시 운영하고 있는 원예교실이 유치원생과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 aT에 따르면 작년 처음 개설된 원예교실은 입소문이 퍼지면서 올해는 3월 이후 500여명의 아동이 다녀갔다. 작년 한해 55명에 비하면 크게 늘어난 숫자다. 참가신청이 크게 늘면서 대기 예약이 한 달 가량 밀려 있을 정도다.


□ 원예교실은 유치원생 대상 ';고사리 원예교실';과 노는 토요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놀토 원예교실'; 등 2가지 형태로 운영된다. 꽃시장 견학은 물론 아이들이 직접 식물을 만져보고 화분에 심어보는 체험형 수업으로 진행된다. 14일 원예교실에 참가한 용산 반석어린이집 임숙자 원장은 ";직접 참가했던 주변 유치원의 추천으로 신청하게 됐다";면서 ";아이들이 식물과 친해질 수 있는 좋은 기회인 것 같다";고 말했다.


□ 손영순 양재동 aT 화훼공판장장은 ";어려서부터 식물을 자주 접하고 친해져야 자라서도 원예를 가까이 할 수 있다";면서 ";꽃시장이 보다 많은 아동들의 원예 체험학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원예교실은 연중 참가신청을 받고 있으며 전화(570-1862)나 aT 화훼공판장 홈페이지(www.yfmc.co.kr) 공지사항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첨부파일
작성자

관 **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홍보실 / 문의전화 : 061-931-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