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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 2009년 농식품 마케팅대학 개교
  • 작성일Thu Mar 05 17:57:25 KST 2009
  • 조회수2889

 

- 녹색성장을 견인하는 세계일류 식품산업 육성에 앞장서다 -

 


농림수산식품부와 aT 농수산물유통공사(사장 : 윤장배)는 농산물 유통체계의 새로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유통전문가와 우리나라 외식산업 발전을 선도할 글로벌 인재양성을 위하여 ";2009년 상반기 농식품 마케팅 대학 입학식"; 3. 5일(목)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하였다.


2004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농산물 마케팅 전문가 과정(11기/ 3. 5~6.25)은 산지와 소비지 유통현장의 장애요인을 분석하고 해결하는 문제해결력 고양, 핵심이론을 현업의 프로젝트와 연계하여 이론체득과 현장 적용성을 향상시켜 진단에서부터 전략수립까지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농산물 마케팅 전문가를 양성할 계획이고,


2008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외식산업 글로벌 리더과정(2기/ 3. 5~6.25)은 외식산업과 농림수산업의 연계를 통한 농식품 산업의 고부가가치 창출과 혁신전략 수립, 마케팅 등 체계적인 선진 경영기법 교육을 통해 외식업체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 오늘 입교식에는 교육생, 마케팅대학 총동창회장 등 내외빈 1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2009년 한국 HRD협회 주관 명강사 대상을 수상하신 SP 마케팅연구소 전동균 소장님의 특강(불황기를 기회로 만드는 농식품인의 사고혁신)으로 축하 분위기가 한층 고조되었다.


○ aT 유통교육원은 이번 2009년 농식품 마케팅대학 개교를 계기로 명실공히 유통과 식품교육을 종합적으로 실시하는 농식품 전문교육기관의 위상을 갖추게 되었으며,


교육방법도 이론위주의 교육에서 벗어나 교육 참가자가 스스로 현업의 장애요인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핵심이론을 현업의 프로젝트와 연계하여 이론체득과 현장 적용성을 향상시키는 이른바 『일하면서 배우고 돈되는』실전형 교육으로 운영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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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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