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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화권시장 개척
  • 작성일Thu Aug 07 18:30:34 KST 2008
  • 조회수4640

 

농식품부와 aT(농수산물유통공사, 윤장배 사장)는 우리 농수산물의  수출시장으로 급부상중인 중화권 시장개척을 위해 집중적인 통합마케팅 추진


 ◦ 중국내 소비자 신뢰가 높은 중국E-MART와 업무협조 약정 체결(MOU)  통해 수출유망 한국 농식품 공급 확대 (8. 12)


  ◦ 홍콩aT센터 개설을 통한 체계적인 시장관리 및 시장개척활동 추진 (8.13)


  ◦ 홍콩식품박람회 참가 (8.14 - 8.18)

   - 규모 : 288㎡(87평), 27업체 버섯, 삼계탕, 인삼, 유자차, 냉동덮밥 등 80품목

   - 수출계약 목표 : 17백만불

   - 주요 부대행사

    ․ 한국농식품홍보관 운영(한국전통음식 전시, 버섯이용 요리 시연 시식

    ․ 사전 수출상담회 개최(20업체, 바이어와 1대1 연결 상당)

첨부파일
  • 중화권시장개척(aT).hwp
작성자

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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