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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식품기업, TV‧라디오 광고 70% 할인받는다
  • 작성일Tue Mar 19 14:40:54 KST 2019
  • 조회수1132

- aT,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와 업무협약 체결4월부터 참여 가능-

 

   

중소식품기업이 그동안 비싼 비용 때문에 이용할 수 없었던 방송광고를 앞으로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 사장 김기만)319() 서울 aT센터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aT의 지원사업을 받는 모든 중소식품기업에 대해 TV, 라디오 등 미디어 광고비 70%를 할인 지원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은 그동안 벤처, 이노비즈, 글로벌 IP기업 등 혁신 인증을보유한 기업으로 한정되어 있던 방송광고 지원을 aT 지원사업 대상으로까지 확대한 것으로, kobaco의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사업을 통해 이뤄진다. aT 지원기업 중 방송광고 지원을 받고자하는 사업자는 4월부터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지원사항은 kobaco 홈페이지(www.kobaco.or.kr)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aT 신현곤 식품수출이사는 중소식품기업이 자사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방송에 광고할 수 있게 되어 제품브랜드의 인지도 제고와 판로개척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앞으로도 중소식품기업의 다양한 미디어 마케팅 지원사업을 위해 한국방송진흥공사와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첨부사진) 1. aT-kobaco MOU 체결식 사진(사진 왼쪽 aT 신현곤 식품수출이사, 오른쪽 kobaco 윤백진 혁신성장본부장)

2. aT-kobaco MOU 체결식 단체사진(사진 왼쪽으로부터네 번째 aT 신현곤 식품수출이사, 다섯 번째 kobaco 윤백진 혁신성장본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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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실 aT홍보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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