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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인터파크비즈마켓 유통채널 확대 MOU체결
  • 작성일Wed Aug 22 09:15:38 KST 2018
  • 조회수668

- 기업 복지몰 입점 등 우수 농수산식품 판매 촉진 협력 다짐 -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 농수산물사이버거래소(소장 윤영배)와 인터파크비즈마켓 공공기관, 민간기업, 그룹사 등 B2B 마켓 전문 쇼핑몰, 국내 기업 등의 복지몰 운영 (대표 허탁)은 8월 21일(화) aT센터에서 ‘우수 농수산식품의 판로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aT와 인터파크비즈마켓은 이번 업무협약은 우수 농수산식품 판로 확대를 통한 농어가 소득증진, 안정적인 판로 확보를 통한 산지 경쟁력 강화 등을 위한 협업의 지속적인 추진을 목적으로 체결되었다.
□ 구체적인 협업 방안은 aT가 우수한 품질의 상품 발굴과 판매촉진을 위한 프로모션을 개발하고, 인터파크비즈마켓은 판로확대를 위한 유통채널 확보와 상생협력을 위해 수수료인하, 대금지급 기한 우대 등 농가 소득증대와 산지 경쟁력 제고를 위해 적극적으로 업무를 협력할 방침이다.
□ 또한, aT는 사이버거래소에 입점 되어 있는 1,500 여개 업체의 상품 중 우수한 농수산식품을 인터파크비즈마켓에서 판매하는 등 구체적인 협업을 지속적으로 이행할 예정이다.
□ aT 조해영 유통이사는 “B2B, B2C, C2C 커머스 사업을 보유한 전문 온라인 유통사인 인터파크비즈마켓과의 업무협약을 통한 기업전용 복지몰 시장 진입으로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세농가에게 새로운 유통 및 홍보채널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소비지 유통조직과 산지조직의 상생협력 및 동반성장의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참고사진) 업무협약서를 공개하는 aT 조해영 유통이사(사진 좌측)과 인터파크비즈마켓 허탁 대표(사진 우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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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실 aT홍보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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