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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주와 고객이 함께 웃는 식품 클레임 대응 방법”
  • 작성일Mon Feb 05 09:59:45 KST 2018
  • 조회수887

- aT 농식품유통교육원, ‘식품 클레임 대응기법’ 교육 실시 -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김장래, 이하 교육원)은 오는 3월 7일(수) 경기도 수원시 소재 교육원에서 진행하는 ‘식품 클레임 대응기법’ 과정의 교육생 모집한다.

□ ‘식품 클레임 대응기법’ 과정은 소비자 클레임에 대한 식품기업의 대응프로세스가 더욱 중요시되면서 꾸준히 관심 받고 있는 교육이다.


 ○ 강사의 실전에서 겪은 경험담과 사례를 통한 설명이 클레임 처리실무, 구체적인 대응방법에 많은 도움이 된다는 평가가 입소문을 타고 매 기수 신청자가 정원을 초과하는 인기 과정이다.


□ 교육내용은 식품관련 소비자 클레임의 대응기법과 처리방안, 식품기업의 소비자 분쟁해결 등에 관하여 다루며, 교육생들은 유형별 불만고객응대 방법과 상담 프로세스 등을 학습함으로써 클레임을 보다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방안을 습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과정의 주요교육대상은 식품제조·가공·유통업체 및 농어업 법인 임직원, 고객 상담업무담당자 등으로 재직근로자에 한하며, 선착순 모집 마감한다.


□ 1일 8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올해 6월, 8월, 그리고 11월에 3회 더 실시될 예정으로, 여건에 맞는 시기에 참여 가능하다.


□ 교육비는 국고에서 지원되어 고용보험을 납부하는 재직근로자라면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와 교육운영부(031-400-352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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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홍보실 박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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