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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 전통식품 서포터즈 ‘한끼프렌즈’ 1기 발대식 개최
  • 작성일Thu Aug 24 02:02:38 KST 2017
  • 조회수887

- 주부·혼밥족 등 15명 선발… 4개월간 전통식품 소비촉진 홍보 활동 -


□ 농림축산식품부(장관 김영록)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여인홍, aT)가 전통식품 서포터즈인 ‘한끼프렌즈’를 발족했다.

□ 농식품부와 aT는 8월 23일(수) 오후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소재 ‘한국전통식품문화관 이음’에서 2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주부와 혼밥족으로 구성된 15명의 한끼프렌즈 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 이들은 앞으로 4개월간 김치, 전통장, 떡·한과 등 전통식품을 활용한 레시피를 소개하는 등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관련 콘텐츠를 게시할 예정이다.


 ○ 또한, aT가 추진하고 있는 ‘한끼의 품격’ 캠페인 현장을 취재하는 등 전통식품 소비촉진과 관련된 각종 정부 정책을 국민들이 온라인상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알리는 역할도 담당한다.


  ※ 한끼의 품격 캠페인 : 농식품부와 aT가 올해 전통식품의 우수성 홍보 및 소비촉진을 목적으로 진행하는 캠페인, 연말까지 푸드트럭과 팝업스토어 운영 등을 통한 전통식품 시식·전시·체험 이벤트 실시 예정


□ 백진석 aT 식품수출이사는 “가족의 밥상을 책임지는 주부와 함께 최근 급증하고 있는 1인 가구 혼밥족을 ‘한끼프렌즈’로 위촉해 젊은 층 소비자에게 다가가고자 한다.”라며, “전통식품이 모든 세대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전통식품의 매력을 알리는 데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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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실 박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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