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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대상, 우수농수산식품 판로확대를 위한 MOU 체결”
  • 작성일Thu Apr 13 17:44:11 KST 2017
  • 조회수1043

- aT, 대상 정원e샵에 산지농가 농수산식품 연계 판매 실시 -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여인홍)와 대상주식회사(대상, 대표이사 임정배)는 지난 4월 12일(수)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우리 농수산식품의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이번 협약은 대상의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 aT 농수산물사이버거래소(이하 사이버거래소)의 산지 생산농가 상품을 연계하여 판로 확대를 지원하는 것으로서 국내 대표 식품기업과 동반성장 정책의 일환이다.


□ 주요 판매 상품은 무항생제 한우와 돈육, 토마토·참외 등의 제철과일, 친환경 야채와 쌈채소 등으로  사이버거래소의 우수 농가 제품이 연계 판매되며, 4월 12일부터 정원e샵 홈페이지(www.jungoneshop.com) 산지 직송관에서 구매 가능하다.


□ 향후에는 사회적기업 제품, 6차산업 인증제품, 유기농인증제품 등 사이버거래소 추천 상품의 특별 기획전도 추진 예정이다.


□ aT 황형연 사이버거래소장은 “대상 정원e샵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우리 농수산식품의 유통채널을 확대하고, 농어민 소득증대의 토대를 마련했다.”라며, “산지 생산농가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안정적인 생산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신규 사업모델을 발굴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첨부파일
  • 170412_aT-(주)대상 MOU.jpg
작성자

홍보실 박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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