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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지조직이 가야할 현명한 통합마케팅의 길 안내”
  • 작성일Mon Apr 03 11:13:34 KST 2017
  • 조회수904

- aT 농식품유통교육원, 「산지조직 통합마케팅 전략수립」 과정 교육생 모집 -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김장래, 이하 ‘교육원’)은 「산지조직 통합마케팅 전략수립」 과정의 교육생을 모집한다.

□ 이 과정은 오는 4월 12일(수)부터 14일(금)까지 2박 3일간 교육원(경기도 수원시 소재)에서 진행되며,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는 유통 환경 속에서 산지조직의 경쟁력을 높이고, 산지조직 스스로 소비자 구매 트렌드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 이번 과정은 농산물 판매 협상스킬 및 사업계획서 작성 실습과 온라인 마케팅 전략 실무 강의 등 통합마케팅 전략수립에 필요한 핵심강의로 구성되어 있어 산지조직의 농산물 상품화와 브랜드 관리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주요 교육대상은 통합마케팅 조직 담당자 및 생산자로써 선착순 모집 중이며, 2박 3일에 걸쳐 총18시간 동안 진행되고 교육비는 국고에서 지원되어 2만8천 원의 자부담금만으로 참가할 수 있다.


□ 교육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와 교육운영부(031-400-3523)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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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홍보실 박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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