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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 정부3.0 기반 일하는 방식 혁신 마인드 붐업”
  • 작성일Fri Sep 09 16:30:49 KST 2016
  • 조회수807

- 전직원 대상 워크숍 및 일하는 방식 혁신 특강 프로그램 성료 -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직무대행 김진영)는 9월 8일(목) 일하는 방식 혁신을 위한 CS·윤리경영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 워크숍 프로그램으로는 ‘ICSI기반, 일하는 방식 혁신 특강’과 ‘주요 사업별 고객의 소리(VOC)분석 및 개선사항 발표’ 등이 이어졌으며, 오후에는 오는 9월 28일부터 시행되는 청탁금지법에 대비한 내부특강과 OX 퀴즈, 윤리 송편 빚기 등 윤리 마인드의 내재화를 위한 특별활동도 진행되었다.


□ aT는 외부고객 서비스의 기반이 되는 내부고객 협조도 향상을 위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직급을 넘나드는 순환형 칭찬릴레이 ‘오르樂 내리樂 칭찬스토리’를 연중 실시하고 있으며,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부서 간 협조도를 진단하는 내부고객 만족도(ICSI) 조사가 대표적이다.


□ 특히 이날 진행된 특강은 올해 부서별 협조도에 대한 상호 진단 결과와 고객의 소리(VOC)를 바탕으로 직원 간의 소통과 협업을 더욱 원활히 하고자 실시된 것이다.


□ aT 관계자는 “고객과 국민의 관점에서 서비스를 개선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이를 위하여 일하는 방식 혁신 프로그램을 지속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첨부파일
  • 160908_aT CS·윤리 워크숍 1.jpg
작성자

홍보실 박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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