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스마트스튜디오 촬영 우수 농식품 전시ㆍ홍보에 직접 나서”
- 작성일Thu Jun 23 17:07:30 KST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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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T센터 내 상품전시관 및 영상홍보관 설치 통해 농식품 업체 홍보ㆍ마케팅 지원 -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김재수, aT)는 6월 22일(수)부터 aT 스마트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우수 농식품을 대상으로 aT센터 지하 1층에 있는 “청년 외식창업지원공간인 에이토랑”에 상설전시관과 영상홍보관을 설치하여 수도권 고객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홍보와 판로개척에 나서고 있다.
□ aT 스마트 스튜디오는 농식품 1단계 유통 플랫폼 구축을 위한 시범사업으로 농가 및 식품업체의 제품홍보를 지원하기 위해 제품사진 제작, 동영상 촬영, 편집, 그리고 마케팅 지원 등을 돕는 사업이며 6월 현재 이용업체가 100개소를 넘어서면서 사업에 속도가 붙고 있다.
□ aT는 스마트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농식품 홍보용 사진과 영상물을 aT센터 홈페이지 스튜디오 전용 게시판, aT뉴스 이메일링 서비스, aT 공식블로그를 통해 소개하는 온라인 홍보를 실시해왔으며, 이번 상품전시관과 영상홍보관 설치로 aT센터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오프라인 홍보 또한 강화하고 있다.
□ 전시관이 설치된 aT센터 지하 1층은 aT의 청년 창업인큐베이팅 사업장인 에이토랑(aTorang)과 에이티움(aTium)이 소재하고 있는 창업 명소로써, aT센터에서 개최되는 각종 전시회, 회의 및 이벤트 시 방문하는 대규모 방문객을 대상으로 aT 스마트 스튜디오 촬영제품을 전시·홍보함으로써 제품의 판로개척을 지원하는 홍보 창구역할을 톡톡히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
□ aT 김재수 사장은 “스마트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우수 농식품 전시와 각 지역 특산물 홍보코너 설치를 통한 제품홍보 등 다양한 아이디어를 통해 수도권 고객들의 우리 농수산식품 구매 수요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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