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유통교육원, 농식품 유통경영체 언론홍보 활용 과정 운영”
			
				
					
					- 작성일Wed Mar 30 13:18:40 KST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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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산지 조직의 홍보능력 향상 목표 -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유통교육원(원장 조해영)은 산지의 농식품 유통경영체(영농조합법인, 농업회사법인 등)의 홍보 담당자를 위한 ‘농식품 유통경영체 언론 홍보 활용’ 과정을 올해부터 신설하여 4월 21일(목)부터 22일까지 1박 2일간 수원에 소재한 유통교육원에서 운영한다.
□ 이번 과정은 자사의 생산품을 홍보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산지 영농조합법인이나 농업회사법인의 홍보 담당자를 위하여 개설되었으며, 언론 홍보의 개념 이해로부터 실제 보도자료 작성방법과 같은 실무적인 지식까지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 구체적인 교육내용으로는 ‘농식품 유통경영체의 언론홍보 이해’, ‘언론홍보 100% 활용하기’, ‘언론홍보 성공사례’ 등 홍보에 대한 기본적인 과목과 함께 ‘자사에 맞는 효과적인 언론홍보 컨셉과 메시지 구성’, ‘실제 보도자료 작성실습’까지 할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되어 홍보 실무 담당자가 알아야 할 기본 지식에서부터 실습까지 일관하여 습득할 수 있도록 하였다.
□ 조해영 유통교육원장은 “이번 교육은 산지 조직의 홍보 담당자가 어려워하던 언론 홍보의 실질적인 내용을 배울 수 있는 기회”라며 많은 교육생이 참여하기를 기대한다는 의견을 보였다.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농식품 유통교육원 홈페이지(http://edu.at.or.kr)나 전화(031-400-3523)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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