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T, 청년에게는 좋은 일자리를 기업에게는 우수한 인재를,
“Good Job, Good People”캠페인 실시 -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정부의 최우선 국정과제인 청년 일자리 창출대책에 부응하기 위해 국내 최고 상사회사인 삼성물산을 방문하였다.
□ aT는 자체적으로 운영중인 대한민국 농식품 미래기획단, 얍(YAFF:Young Agri-Food Fellowship)」회원 70여명과 함께 27일 삼성물산(서울 서초 소재)을 방문하여 삼성물산의 기업 및 주요사업, 인재상, 채용프로세스 등 취업설명을 해당기업 인사담당자로부터 직접 듣는 기회를 가졌다.
□ 삼성물산은 기존의 최대 강점인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한 식음・식량사업의 확대를 계획하고 있어 대한민국 농식품의 수출전문지원기관인 aT와의 협업으로 시너지효과가 기대된다.
□ aT와 삼성물산은 aT의 청년 일자리 확대 캠페인인 “Good Job, Good People(좋은 일자리, 우수한 인재!)”의 취지에 공감하며, 본 취업설명회를 시작으로 향후 식량분야 및 상사회사에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에게 정기・수시로 기업탐방 및 취업시즌과 연계한 회사설명회 등을 마련하기로 하였다.
□ aT 김재수 사장은 “aT가 정부정책에 부응하여 역점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청년 일자리확대 프로젝트인, 「대한민국 농식품 미래기획단, 얍(YAFF)」은 인재육성, 기업탐방, 실무경험, 일자리알선이 하나의 패키지로 꾸려져 최근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들에게 큰 힘을 보태고 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이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홍보실 박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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