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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클레임 대응기법 과정(야간)”교육생 모집
  • 작성일Tue May 12 14:03:18 KST 2015
  • 조회수1030

- 5월 18~20일, 양재동 aT센터에서 교육 실시 -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박해열)은 5월 18일(월)부터 20일(수)까지 3일간 서울 양재동 소재 aT센터에서 인기 교육과정인 "식품클레임 대응기법"을 야간 교육과정으로 실시한다.

□ 야간 교육과정은 평소 교육을 받고 싶어도 업무로 인해 참가가 어려웠던 수강 희망자를 위해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하며, 신분당선의 개통으로 접근이 더욱 용이해진 양재동 aT센터에서 진행한다.

□ ‘식품클레임 대응기법’은 최근 식품산업에서 클레임 관리의 중요성이 점점 더 커짐에 따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과정으로,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한 교육을 통해 실무자로서 지녀야 할 이론적 지식은 물론 구체적인 대응방법까지 학습할 수 있어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는 교육이다.

□ 이번 교육은 식품관련 소비자 클레임에 대한 대응기법과 처리방안, 식품기업의 클레임과 PL 등에 관해 다루며, 교육생들은 불만고객의 유형에 따른 응대방법과 상담 프로세스 등을 학습함으로써 클레임을 보다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방안을 습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이 과정의 주요교육대상은 식품제조․가공․유통․급식․식자재업체 및 농어업 법인 임직원 등으로 재직근로자에 한하며, 선착순으로 모집 마감한다. 1일과 3일차에는 3시간, 2일차에는 2시간으로 3일에 걸쳐 총 8시간 진행되는 과정이며, 교육비는 국고에서 지원되어 2만원의 자부담금만으로 참가할 수 있다.

□ 보다 자세한 사항은 aT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교육운영부(031-400-3527)으로 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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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실 박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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