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부터 학점과 외국어 성적 반영한 서류전형 폐지 -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2015년도 정규직원을 열린채용으로 선발한다. aT에 따르면, 이번 2015년도 정규직 채용은 기존의 학교성적과 어학성적을 반영한 서류전형을 폐지하고 일정 수준의 어학성적을 보유한 모든 지원자에게 인성ㆍ직무능력평가 및 필기시험 기회를 부여하는 열린채용 전형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 aT는 이번 열린채용을 통해 지원자의 필기시험 응시기회를 대폭 확대하여 자사의 인재상에 부합하는 도전적이고 소통하는 전문 인재를 폭넓게 선발한다는 계획이다.
□ 또한, 정부의 청년 취업지원정책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지역인재, 청년인턴 근무자에 대해서는 일정 인원을 할당하여 채용기회를 부여할 계획이며, 전문 직종 자격증 보유자 및 국가취업보호대상자(보훈), 장애인 등에 대해서도 우대한다고 밝혔다.
□ 전형절차는 인성ㆍ직무능력검사, 필기시험, 면접 등으로 진행되며 지원서는 11월 21일 부터 12월 4일까지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를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aT홈페이지(www.at.or.kr) 공고를 참고하거나, 공사 인사팀(061-931-1231, 1234~1235)으로 문의하면 된다.
□ 김재수 aT 사장은 “이번 채용을 통해 지역인재를 확대하고 공사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어갈 다양한 분야의 우수인재들을 선발하여 공공부문의 열린고용을 선도해 가겠다고” 밝혔다.
홍보실 고혁성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홍보실 / 문의전화 : 061-931-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