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 LA! 싱가포르까지 진출해볼까
aT지원 상해·LA·싱가포르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업체 모집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상반기 파리를 시작으로 중국 북경·인도네시아·말레이시아·필리핀 프랜차이즈 박람회까지 참가한데 이어 하반기에는 외식기업들이 진출 선망국인 중국 상해를 비롯하여 미국의 애너하임, 동남아의 허브 싱가포르를 점령하기 위해 국내 유망 외식기업들의 참가를 지원할 예정이다.
□ 프랜차이즈 사업에 관심있는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을 만나볼 수 있는 해외 박람회는 국내 외식기업들이 해외진출을 위한 현지 파트너를 발굴할 수 있는 기회가 되며, 세계 곳곳으로 진출할 수 있는 연결통로가 된다.
□ ‘12년 상해 프랜차이즈 박람회장을 첫 시작으로 중국 요점지 상해·강소성·요녕성에 마스터 계약으로 진출한 서래갈매기(대표 박철)는 금년도 5월 북경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를 통해 중국 광동 및 홍콩까지 마스터계약을 성사시킴으로써 13억 인구 중국인들의 입맛을 파고들고 있다.
□ 그 밖에 상반기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가했던 야들리애 치킨은 인도네시아시장으로, 더컵은 유럽 식문화의 중심지 파리행 티켓을 들고 마스터 계약을 활발히 추진 중에 있다.
□ 하반기 참가하는 상해·LA·싱가포르 프랜차이즈 박람회에서도 국내 외식기업들의 해외시장 개척을 위한 새로운 도전과 성과들을 기대하며, 하반기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업체 모집은 내주 7월 15일(화)까지 이메일(atexpogo@at.or.kr)로 접수 받고 있다. (문의 : aT외식진흥팀 이혜원 대리 ☎ 02-6300-1760)
홍보실 고혁성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홍보실 / 문의전화 : 061-931-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