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aT센터(센터장 이 관)는 5.23(금)~5.25(일) 3일간 양재동 aT센터 제2전시장에서 한국조리기능인협회와 공동 주관으로 ‘2014 대한민국 국제요리경연대회'를 개최한다.
□ 올해 경연대회는 소상공인기능경진대회와 국제요리경연대회가 함께 열려 전년도에 비해 풍성한 행사 진행이 예정되어 있으며, 가족단위 주말나들이객들에게는 화훼공판장 꽃구경, 시민의 숲 방문과 함께 가족 나들이 장소로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이라고 행사 관계자는 전했다.
□ 농림축산식품부 등 12개 기관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우리나라 최고 요리사들의 음식을 저렴한 가격에 먹어볼 수 있어 눈과 입이 즐거운 행사다.
□ 국제요리경연, 라이브경연, 전시경연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특히 올해 조리기능인협회 홍보대사로 위촉된 배우 이종원 씨와 드라마 기황후에서 당기세 역의 열정적 연기를 펼친 탤런트 김정현 씨, 걸그룹 에이걸스가 라이브경연대회 선수로 참가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 또한 어린이 요리대회, 바리스타, 전통주, 제과, 디저트 요리 등의 전시가 함께 계획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소상공인기능경진대회’도 3일간 동시에 개최되어 관심을 모은다.
□ 한편, aT센터 이관 센터장은 “역대 최대 규모인 약 3,0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하는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요리의 풍미와 요리사들의 열정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한식의 세계화, K푸드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릴 홍보의 장으로도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홍보실 고혁성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홍보실 / 문의전화 : 061-931-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