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소셜네트워크 바로가기

로그인 및 영문버전

list

상단메뉴

홍보센터
국내 외식기업, aT 통해 해외시장으로 ‘성큼성큼’
  • 작성일Fri Feb 07 14:54:36 KST 2014
  • 조회수1222

야들리애치킨, 필리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 체결

□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가 국내 외식기업 해외진출을 위해 지난 10월 개최했던 ‘필리핀 방문 상담회’ 참여 외식기업들의 성공적인 필리핀 시장 진출소식이 속속 들려오고 있다.

□ 그 중 프랜차이즈 치킨전문점 ‘야들리애 치킨’은 지난 29일 aT센터에서 수스타미나 그룹의 계열사 Verdeville과 필리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하고 성공적인 필리핀 시장 진출에 시동을 걸었다.

□ 이에 따라 야들리애 치킨은 올해 5월 필리핀에 첫 번째 가맹점을 오픈하고, 3년 내 20여 개의 매장을 열어 1억 명의 필리핀 잠재 고객들에게 국내 외식문화를 전파하는 교두보로서 활약할 예정이다.

□ 박정근 야들리애 치킨 대표는 “이번 필리핀 진출은 야들리애 치킨의 첫 해외시장 진출로서 aT의 지원으로 필리핀 현지 상담회에 참여해 4개월만에 좋은 성과를 거두게 돼 기쁘다”면서 “이 여세를 몰아 적극적으로 해외 진출 사업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 박종서 aT 식품수출이사는 “야들리애 치킨과 같이 국내 외식기업들이 세계시장으로 나아가 한국의 외식상품을 세일즈하고, 더불어 국산 식재료를 수출하는 등의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있다”며 “올해도 우리 외식기업들이 해외진출을 잘 할 수 있도록 aT에서 해외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 등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작성자

홍보실 고정태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홍보실 / 문의전화 : 061-931-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