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소셜네트워크 바로가기

로그인 및 영문버전

list

상단메뉴

홍보센터
미국 뉴요커, 한국식품에 반하다
  • 작성일Mon Oct 21 16:53:56 KST 2013
  • 조회수1743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미주 시장 진출 확대와 한국식품에 대한 현지 소비붐 조성을 위해 1019~20일 세계 최고의 관광 명소인 “Times Square"에서 수출유망품목 시음시식 및 한국 식문화 홍보행사를 개최했다.

금번행사의 사전설명 및 PR을 위해 1018일 뉴욕 맨해튼 플라자호텔에서 진행된 사전 설명회에는존 리우 뉴욕시 감사원장, 론김 뉴욕주 하원의원 등 정치인들은 물론 현지언론, 현지 미디어, 식품업계 관계자들이 몰려 성황을 이뤘으며,

사전설명회의 패널토론에서는 한국 농식품은 다른 나라 음식보다 건강식품이라는 인식이 있어 경쟁력이 있다며 한국 식품의 장점 등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10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동안 뉴욕 맨해튼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한국 농식품 홍보행사에는 약 15여만명 이상의 내방객들이 참여하여 우리 농식품 수출업체(8개사) 및 배, , 버섯, 전통장류 등 수출유망제품의 시음시식과 다양한 문화체험의 장을 마련하고 우리농식품을미국 시민과 전 세계 관광객에게 널리 알렸다.

aT 김재수 사장은 이번 미주 페어를 통해 우수바이어와 미국 및 전세계소비자에게 한국식품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더욱 인식시켜 농식품 수출 확대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 131020-뉴욕K-food.jpg
작성자

홍보실 김창국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홍보실 / 문의전화 : 061-931-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