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마케팅 사업을 통한 바이어 알선부터 상품홍보 지원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인터넷을 통해 24시간 상품 홍보, 바이어 알선, 인터넷 무역거래 등의 스마트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하여 농식품 수출업체 50개를 선정할 계획으로 6월 19일(수)까지 신청을 받는다.
□ ‘13 스마트마케팅 지원사업은 수출업체 수준에 따라 시장진입과 시장확대 단계로 구분하여 지원할 예정이며 시장진입 단계는 인터넷에 적합한 상품을 가지고 수출시장에 처음 도전 하는 업체에 대해 상품번역, 상품홍보, 바이어 상담까지를 일괄적으로 지원하며, 시장확대 단계는 신시장개척 및 시장확대를 위한 맞춤형 해외 현지 바이어 인터뷰 제공(자사제품에 대한 바이어평가) 및 바이어발굴을 지원할 예정이다.
□ 이번 지원사업은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e-Trade 전문업체를 선정하여 소요비용 전액을 지원한다.
□ 지원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인터넷 무역 프로세스 지원(매칭 바이어 발굴, 바이어 신용정보 조회 등), QR코드를 넣어 웹페이지로 연동되는 스마트 카다로그 제작 등 다양한 인터넷 무역 서비스를 지원 받을 수 있다.
홍보실 고정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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