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소셜네트워크 바로가기

로그인 및 영문버전

list

상단메뉴

홍보센터
‘브랜드 마케팅 성공전략과정’야간교육 실시
  • 작성일Mon Jun 03 10:50:02 KST 2013
  • 조회수1159

서울 양재동 aT센터, 6월 3, 10, 17, 24일(매주 월, 야간)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6월 3, 10, 17, 24일(매주 월요일, 19~22시), 총 4회에 걸쳐 서울 양재동 aT센터 세계로룸에서 ‘브랜드 마케팅 성공전략과정’ 야간교육을 실시한다.

□ 이번 교육은 식품제조ㆍ가공ㆍ유통․급식․식자재업체 및 농어업 법인 임직원 등을 대상으로 농식품 브랜드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수강이 가능하며 주간 교육에 참가하기 어려운 교육희망자를 위해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야간 특별 교육으로 진행된다.

□ 또한 브랜드의 중요성이 점차 커지는 농식품 산업 현장에서 브랜드 경쟁력 제고와 마케팅 업무역량 향상을 위해 국고지원(자부담 2만원)으로 운영된다.

□ 교육내용은 브랜드의 개념과 농식품 브랜드마케팅의 이해, 농식품 브랜드 마케팅 전략의 핵심과 사례분석, 성공적인 농식품 브랜드 네이밍 전략, 법적측면에서의 농식품 브랜드 관리전략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 보다 자세한 사항은 aT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식품교육팀(031-400-3534)으로 하면 된다.

첨부파일
작성자

홍보실 고정태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업무담당자 담당부서 : 홍보실 / 문의전화 : 061-931-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