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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쿠팡, 농수산식품 유통채널 확대 MOU 체결”
  • 작성일Wed May 29 14:53:01 KST 2013
  • 조회수1544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와 쿠팡(대표 김범석)은 30일 오전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우리 농산물 소비촉진과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 양사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농수산식품의 판로확대 및 경쟁력 강화’와 ‘산지조직의 상생협력 및 동반성장, 로컬푸드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다.

□ 이에 따라 aT 사이버거래소 B2C쇼핑몰에 입점해 있는 700여개 업체의 친환경농산물, 지역명품농수산물 등 우수농수산물들이 쿠팡에서 판매된다. aT와 쿠팡은 공동으로 연간 30억원이상 농가 판매 활성화를 목적으로 도농 동반성장 모델을 구축하여 추진할 계획이다.

□ aT는 우수한 품질의 상품소싱과 물가안정을 위한 프로모션을 지원하고, 쿠팡은 우수농가의 홍보강화와 다양한 혜택을 통해서 농가 소득증대와 산지 경쟁력 제고를 위해 적극적으로 업무협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 aT 김재수 사장은 “쿠팡과의 업무협약을 통한 소셜커머스 시장 진입으로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세농가에게 새로운 유통 및 홍보채널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며 “소비지 유통조직과 산지조직의 상생협력 및 동반성장의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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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홍보실 고정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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