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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 식품기업상담, 현장감과 전문성 제고에 역점
  • 작성일Thu Feb 28 12:51:17 KST 2013
  • 조회수985

- 기업지원센터 고객상담체제 대폭 개선 -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농수산식품기업지원센터를 통한 중소식품기업 애로 상담서비스를 전면적으로 개편하여 운영한다.

□ aT는 식품․외식기업 애로상담시 현장경험과 해외근무 경험 등을 두루 갖춘 내부전문가를 상담일선에 배치함으로써 기업의 애로를 실질적으로 해결해 주고 보다 체감도 높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 이와 더불어 외부전문가를 초청하여 주제가 있는 상담과 같은 분야별 특별상담 서비스도 도입하여 기업이 궁금해 하는 심층상담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상담의 품질을 대폭 향상시킨다는 방침이다.

□ aT 김재수 사장은 “금번 새로 시도하는 중소식품기업 상담서비스는 기업의 애로해결을 위해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현장감과 전문성 제고에 역점을 두었다”면서, "aT 전문가의 상담이 필요하신 기업은 언제든지 양재동 aT 기업지원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란다 ”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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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홍보실 고정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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