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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 상담으로 중소기업 경영애로 해결”
  • 작성일Wed Jan 30 14:10:47 KST 2013
  • 조회수1362

작년 한해 식품・외식기업 상담사례집 발간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가 상담사례집 ‘aT기업상담, 우리는 이렇게 활용했다’를 발간했다.


□ 이번 사례집은 aT 농수산식품기업지원센터가, 2012년 한 해 동안 중소식품·외식기업에 대한 상담 사례를 모아 널리 공유하고자 발간하게 되었다.


□ 사례집에는 해당 기업의 애로사항과 상담지원 내역, 상담지원에 따른 개선 사례 및 상담지원 성과 등 20개의 상담사례가 담겨져 있어 식품‧외식기업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 (주)사옹원 : 창고 적재방식개선으로 에너지 효율 제고
   * (주)이가자연면 : 해외마케팅 정보 및 사업구조개선 방안 등 종합처방
   * 무주군약초영농조합 : 수출 업무시스템 혁신 및 생산공정 효율화
   * 주신수산식품(주) : 전처리 자동화 설비 도입 및 원재료 소실 방지로 생산성 향상


□ 사례집은 K-Food기업지원센터 홈페이지(www.foodbiz.or.kr)를 통해서 PDF 파일로도 볼 수 있다.


□ 김재수 aT 사장은 “K-Food지원센터는 중소식품·외식기업을 종합적으로 지원·육성하기 위하여 다각적인 방법으로 기업의 애로사항을 해결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면서 “애로가 있는 식품‧외식기업은 언제든지 기업지원센터의 문을 두드려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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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팀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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