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11월 5일부터 매주 월요일 aT센터에서 야간교육 진행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11월 5일부터 주 1회, 총 4주 동안(11/5, 11/12, 11/19, 11/26, 매주 월요일) ‘성공하는 농식품브랜드 마케팅전략’ 야간 교육과정을 서울 양재동 aT센터에 개설한다.
□ ‘성공하는 농식품브랜드 마케팅전략’ 과정은 브랜드의 중요성이 점차 증대되는 농식품 산업에서 브랜드 마케팅의 본질과 핵심을 익힘으로써 농식품 브랜드의 경쟁력 강화와 실질적인 마케팅 업무 역량 향상을 지원하는 교육이다.
□ 본 교육은 브랜드마케팅의 기본적인 개념 이해를 시작으로 하여 효과적인 포지셔닝 전략, 마케팅 전략, 네이밍 접근방법 제시 및 성공과 실패사례 분석 등을 통해 적절한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하였다.
□ 11월 5일부터 매주 월요일 저녁 7시에 교육이 시작되며, 교육시간은 매 회 3시간씩이다. 강의 장소는 신분당선 양재시민의 숲 역과 바로 연결되는 aT센터 3층으로 접근성이 용이하고, 무료 주차 또한 가능하다.
□ 이번 교육은 보다 많은 교육생들에게 좋은 강의를 전달하고, 교육생들의 만족도 제고를 위해 마련된 특별한 교육으로 교육비는 1만원이다. 교육신청서는 aT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http://edu.at.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문의는 식품교육팀(031-400-3536)으로 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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