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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산 유제품, 이제는 ‘글로벌 스타일’
  • 작성일Wed Oct 10 09:26:20 KST 2012
  • 조회수1592

aT, 2012 북경유제품박람회 참가 세계시장 공략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10일부터 12일까지 개최되는 2012 북경유제품박람회(China Dairy Fair 2012 & Healthy Nutrient Expo)에 참가해 한국산 유제품의 본격적 해외시장 진출을 추진한다.


□ 북경유제품박람회는 올해 2회째를 맞은 북방지역 최대의 신규 유제품 박람회로 상무부 산하 유제품 수입허가기관인 중국식품토축수출입상회가 주최하며 뉴질랜드, 호주 등 축산 선진국에서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금년도 한국관에서는 조제분유, 생우유, 치즈제품 등을 앞세워 적극적인 세일즈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 aT는 중국 내 한국산 유제품 취급 대형유통업체 및 유력 수입바이어를 초청하여 활발한 수출 상담을 알선하고 ‘한국산 유제품 홍보관’을 운영하여 한국산 유제품의 안전성, 우수성을 세계 시장에 홍보한다.


□ 9월 말 기준 한국 유제품의 중국 수출은 전년 대비 약 78%에 달할 정도로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중국은 자국산 유제품의 잦은 유해물질 검출로 자국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불신이 높아 해외 제품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여 한국산 유제품 업체의 중국시장 진출 확대가 기대된다.


□ 김재수 aT 사장은 “이번 북경유제품박람회 참가는 고품질의 안전한 한국산 유제품을 세계 시장에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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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팀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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